2년전에 구입한 코베아 등산스틱 블루스카이2를 (주)비젼코베아로 as를 부탁했더니
손잡이 빼고는 모두 새것으로 무상교체하여 보내왔습니다.
한달에 2차례이상 산행을 해 왔으니 족히 30회는 산행에서 사용한 스틱이었습니다.
스틱 stopper에 이상이 생겨 새것으로 살까하고 고민하다가
as센터에 전화나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문의를 했더니
무상으로 수리를 해준다고 해서 수리를 보냈습니다.
스틱2개를 사용하던 터라 1개만 고장이었지만 2개다 보내어
손을 보아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블루스카이2는 4단 스틱인데, 손잡이부분의 1단을 제외한 2,3,4단을 모두
새것으로 교체해서 보내주었더군요.
결국 새것이 된거죠!!
코베아제품으로 스틱외에 해드랜턴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던 터라
코베아 제품에 큰 신뢰가 생겼습니다.
코베아!! 더욱 발전하세요!! 고맙습니다.
'생활정보 > 알아두면 좋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대종주 준비물 (0) | 2010.10.18 |
---|---|
진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0) | 2010.10.13 |
캐논400D 액정 파손 - 교체 (정품둥록은 가급적 늦게하세요!!) (0) | 2010.06.16 |
[스크랩] 알타잉) 알루체식 사파 플라이 낚시 채비 및 라인 묶음법 (0) | 2009.07.27 |
가령산 낙영산 도명산 코스 (0) | 2009.04.03 |